FAQ

나에게 딱 맞는 광고만 기획/구성해주는
국내최초 마케팅 기획실행사 우강마케팅

마케팅상품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A. 온라인마케팅 상품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파워링크/네이버쇼핑검색광고/네이버GFA광고


-네이버플레이스마케팅(플레이스SEO최적화셋팅,플레이스광고최적화셋팅)


-블로그체험단


-블로그관리(브랜드블로그운영대행/블로그기자단)


-카페,지식인,커뮤니티(핫딜,제휴,인플루언서공동구매)


-웹사이트SEO작업



인스타



- 인스타체험단


- 인스타그램인기게시물


- 인스타 스폰서 광고

- 인스타 DM마케팅



구글



- 구글키워드광고


- 구글 블로그 


-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 워드프레스 웹호스팅 


- 워드프레스SEO


- 에드센스/쿠팡파트너스



디자인


- 블로그스킨디자인


- 단순이미지디자인/네이버GFA이미지


- 상세페이지 기획&디자인 



당근마켓 



-당근마켓비지니스



카카오모먼트



-카카오광고



기타



- 홈페이지제작/랜딩페이지제작


- 컨설팅(기획/제작) 


- 인플루언서/셀럽 마케팅


- 유튜브


- 이메일DB마케팅


​방문미팅 가능한가요?

방문미팅은 불가능합니다.



참고로 영업전화에 시간과 노력을 쓰는 곳은 재대로 된 광고회사가 아닙니다.


저희는 마케팅 포인트와 핵심에 신경쓰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블로그와 홈페이지 1차 간편 상담을 통해 해결바랍니다.


대면 미팅을 원하시면 우강마케팅 사무실로 내방해주시길 바랍니다.

우강마케팅의 계약형태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월간 계약에 서브 마케팅은 건별로 진행 가능합니다.



한달 진행하고 마음에 안든다면 언제든지 대행 중단이 가능합니다.



다만 너무 작은 건수의 마케팅은 저희 회사의 시간도 있기 때문에 한번에 질문은 남겨주시고 간결하게 진행 원합니다.



그리고 저희 우강마케팅은 기획서,계약서 이거 재대로 만들지 않습니다. 대충드릴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본질적인 마케팅에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우강마케팅은 어떤 순서로 진행되나요?
1. 광고주 현 상황 파악 후 1차 제안


2. 계약


3. 스케줄 전달


4. 마케팅 진행


5. 진행사항, 결과피드  >  데이터 체크 개선  >  제안
후불제 마케팅 가능한가요?

많은 광고주분들이 1년계약, 선불 계약으로 만족을 못하고 후회를 하십니다.



후불제 마케팅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간단한 광고제안과 계약서를 받으신후에 원하신다면, 1회성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제안했던 것과 다르게 진행된다면 100% 환불도 가능합니다. 우강마케팅은 주로 월간계약이 기본입니다. 



이 말은 정직하게 작업을 한다는 것입니다.

우강마케팅의 차별점은 뭐죠?

1. 필요한 업에 핵심포인트를 파악해서 마케팅을 제안해드립니다.


2. 대표가 담당자와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프로젝트에 참여 합니다


(담당자 배정후 업무톡방 개설


3. 계약후 진행일정&진행방식&가이드라인&결과피드백을 모두 공유해드립니다. 

다른 대행사에 맡겼을 때 효과가 없습니다. 우강마케팅은 가능한가요?

성과가 안나온 가장 큰 원인은 4가지 중일 겁니다.



1. 광고주님 사업아이템의 경쟁력



> 광고주의 상품이 좋지 않습니다. "와 이거라면 무조건 산다" 가 될정도로 업그레이드 하셔야됩니다. 


광고회사는 상품을 알리는 것이지 상품을 사게 하는것이 아닙니다. 


마케팅 대행사만을 의존하지 말고 본인아이템과 적합한 매체를 찾아야 됩니다. 우강마케팅의 칼럼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 영업전화에의한 계약으로 경험, 실력 부족 OR 관리, 방치 



> 대부분 영업전화에 의한 광고계약입니다. 영업전화를 한다는것은 그게 메인업무가 될것이고 그안에 시간,비용이 다포함되어있는데 


재대로된 실제 마케팅서비스를 받을수가 없습니다.  



3. 불필요한 마케팅 진행 



> 2번째 문제와 같이 잘못된마케팅회사를 마케팅했기때문입니다. 90%이상의 마케팅회사는 비지니스를 모릅니다. 


 영업을 하면 계약을 먼저 할려고 하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은 마케팅들의 계약이 많습니다. 



4. 눈앞의 효과



대부분의 대행사는 마케팅,광고 대행을 제대로 안해줍니다.


주 업무가 영업전화이기 때문입니다. 제일 중요한건 광고주의 매력있는 사업 아이템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상품, 좋은서비스가 있다 하더라도 마케팅은 처음 포인트와 핵심을 잡고 진행하는게 중요합니다.


우강마케팅에서는 같은 마케팅상품이라도 중요한 포인트를 잡아서 진행합니다.


그걸확인하고 효과는 어떻지? 다음에 어떻게 할지? 에 대한 사고를 직접 사업하는 개념으로 마케팅에 적용시킵니다


그리고 그 데이터를 가지고 하나씩 하나씩 최적화를 시킵니다. 결국 눈앞에효과가아닌 최종 승자는 마지막에 나타납니다.

저는 어떤마케팅을 해야되는지 모르겠는데 맞춤형으로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어차피 업종별,상황별에 따라 다 다릅니다.



<음식점 기준>으로 파워링크최적화셋팅+플레이스SEO셋팅+블로그체험단(OR기자단) 이 조합으로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광고주님의 업종과 키워드에 따라서 빼야될것들이 있고 더 추가해야될것들은 조금 다르다고 볼수있습니다) 



<전문직 기준> 으로 파워링크최적화셋팅+블로그운영대행+SEO셋팅 이렇게 보통 추천드립니다


(찾아오는지,안오는지에 따라서 조금 다를수 있고 홈페이지유무에 따라서 좀 다릅니다.전문직은 상세내용이 중요합니다)



<쇼핑판매 기준> 으론 쇼핑검색광고+파워링크최적화를 기본적으로 추천드리고 특정키워드의 블로그배송체험단,기자단을 추천드립니다


필요한 경우 네이버GFA광고와 카카오모먼트 광고도 진행할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타겟팅관점을 확인하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타 업종> 에 따라 다르지만 구글,워드프레스,티스토리,커뮤니티,지식인,카페 등 상황에 따라 추가가가능합니다.



<사업자 마케팅> 사업자 마케팅은 일반 자영업자 마케팅과 디테일의 차일이 엄청 나게 다릅니다. 하나하나 기획하고,데이터를분석하고 다음 방향을 제시 해야됩니다.